필리핀자유여행추천 – 꼭 가봐야할곳, 해봐야할것, 먹어봐야할것 에 대해 알아보자 (2023)

필리핀자유여행추천 – 꼭 가봐야할곳, 해봐야할것, 먹어봐야할것 에 대해 알아보자 (2023)

 

큰 돈 들이지 않고 자유여행하기! 필리핀에서 적은 돈으로 여행을 시작한다고 해서 배낭여행과 같이 고생을 하는것은 아닙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필리핀 자유여행 시 적은 돈으로 꼭 가봐야 할곳 과 해봐야할것 먹어봐야 할 것들에 대해서 공유 해 드리겠습니다!

 

“매혹적인 필리핀 자유여행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대 자연, 지루할 틈이 없는 활기찬 문화 체험, 군침이 도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한 놀라운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습니까?  적은 돈으로 필리핀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선 필리핀에 대해 알아봅시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나라입니다. 7,000개 이상의 섬으로 구성된 군도로서 다양한 자연의 경이로움, 문화 유산, 필리핀 사람들의 따뜻한 미소를 제공합니다.

필리핀이라는 나라에 대해 3가지로 추려보겠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필리핀은 깨끗한 백사장 해변, 청록색 바다, 울창한 산, 열대우림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팔라완, 보라카이, 보홀과 같은 목적지는 이 나라의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수영, 스노클링, 하이킹, 섬 호핑과 같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환한 미소의 친절한 사람들

필리핀 사람들은 환대, 친근함, 방문객에 대한 진정한 따뜻함으로 유명합니다. 현지인들은 손님이 환영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데 자부심을 느끼며 종종 도움을 제공하거나 그들의 문화와 전통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현지인들과 교류하는 것은 필리핀 방문에 특별한 감동을 더하는 보람 있는 경험입니다.

 

맛있는 요리

필리핀 요리는 말레이, 스페인, 중국 및 미국 요리 스타일의 영향을 받은 풍미의 유쾌한 융합입니다. 아도보(절인 고기) 및 레촌(돼지 구이)과 같은 상징적인 요리부터 비콜 익스프레스(매운 돼지고기 요리) 및 키닐로(식초에 담근 날 해산물)와 같은 지역 특선 요리에 이르기까지 필리핀은 다양하고 풍미 가득한 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현지 시장, 길거리 음식 가판대 및 전통 식당을 탐험하는 것은 이 나라를 여행하는 모든 음식 애호가에게 필수입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이 결합되어 필리핀은 자연을 사랑하고, 여러 문화를 탐험하기를 좋아하는 분들 및 음식 애호가 모두에게 딱 맞는 목적지가 될것입니다.

그 외에도 필리핀은 스페인, 미국, 아시아 문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착 집단의 영향을 받은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문화적 용광로는 예술, 음악, 춤, 요리 및 전통에 반영되어 있으며 종교 및 문화전통을 보여주는 축제로도 유명합니다!

필리핀은 최근 몇 년 동안 관광,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송금과 같은 부문이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상당한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마닐라, 세부 및 다바오와 같은 주요 도시는 상업,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의 번성하는 중심지입니다.

 

<<필리핀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눌러주세요>>

 

저예산으로 간단하게 즐길 거리들

 

아일랜드 호핑

필리핀은 아름다운 섬과 자연 그대로의 해변으로 유명하며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보라카이 푸카 비치의 백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바다, 엘니도 낙판 비치의 그림 같은 암석, 시아르가오 네이키드 아일랜드의 한적한 해변을 걸어보세요. 수

많은 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적은 돈으로 열대 낙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자유여행추천

웅장한 폭포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필리핀의 웅장한 폭포에 기뻐할 것입니다.

Batad의 매혹적인 Tappiya Falls, Cebu의 장엄한 Kawasan Falls 또는 Davao Oriental의 다층 Aliwagwag Falls를 방문해보세요.

웅장하고 아름다운 폭포에 여독이 풀릴것입니다

 

필리핀 문화체험

 

필리핀의 풍부한 문화 유산에 빠져보세요. 무료로 체험을 하거나 적은 돈으로 즐길수있습니다!

마닐라의 유서 깊은 성벽 도시인 인트라무로스를 에 가면 자갈길을 따라 걸을 수 있고, 수백 년 된 교회를 방문하고, 과거 식민지 시대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Kalibo의 Ati-Atihan Festival이나 Davao의 Kadayawan Festival과 같이 지역 전통과 풍습을 기리는 활기찬 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본문 하단에 축에제 대해서 기제 해두었습니다)

 

하이킹

 

필리핀은 자연탐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하이킹 코스와 자연 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Benguet의 Pulag 산에서 멋진 일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Quezon의 Mount Banahaw 또는 Palawan의 Coron에 있는 Mount Tapyas의 울창한 열대우림을 트레킹 하고 주변 풍경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세요. 이러한 자연탐구 활동은 거의 무료거나 약간의 입장료만 필요합니다.

자유 도시 탐험

 

활기찬 필리핀을 보고 싶으시다면 수도인 마닐라에서 도보 여행을 하고 리잘 공원, 마닐라 대성당, 산티아고 요새와 같은 랜드마크를 발견하세요.

세부 에서 유서 깊은 마젤란의 십자가를 방문하고 활기찬 탄소 시장과, 다바오, 바콜로드 또는 바기오와 같은 도시에서 현지인들과 어울리고 거리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현지 문화와 밤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맛있는 길거리 음식

 

“isaw”로 알려진 짭짤한 돼지고기 꼬치, “inihaw na isda”라는 풍미 가득한 생선 구이 또는 달콤하고 끈적한 “turon”(바나나 스프링롤)과 같은 현지 인기 음식을 맛보세요.

필리핀 시장이나 현지 어디에서든 볼 수 있는 전통음식입니다.

 

저예산으로 필리핀을 여행한다고 해서 재미없거나, 무료한것은  아닙니다. 

섬 호핑과 해변의 행복에서 문화 유산 발견과 맛있는 길거리 음식 맛보기에 이르기까지 필리핀은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 현지 문화를 체험 하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우리는 성공적인 여행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필리핀 자유 여행시 무언가를 더 해보고 싶은 여러분 들을 위해 조금 더 첨부했습니다.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가봐야 할 곳

 

팔라완

팔라완은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한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매혹적인 푸에르토 프린세사 강을 여행해보세요.

섬 호핑, 활기찬 산호초에서 스노클링,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징적인 엘니도를 놓치지 마세요.

팔라완의 자연미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여러분을 만족시켜 줄 것입니다.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가봐야 할 곳

보홀

보홀은 자연의 경이로움과 문화 체험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섬입니다.

1,000개가 넘는 원뿔 모양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조의 매혹적인 초콜릿 언덕을 방문하세요.

Tarsier Sanctuary에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중 하나인 사랑스러운 안경원숭이를 보고, Loboc 강에서 경치 좋은 리버 크루즈를 타고 현지 음악가의 세레나데를 들으면서 맛있는 현지 요리 뷔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보홀의 또한 적은 예상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필리핀 자유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 보홀

시아르가오

Siargao Island는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과 해변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꿈의 목적지입니다.

“필리핀의 서핑 수도”로 알려진 이곳은 전 세계의 서핑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섬에서 가장 유명한 서핑 장소인 클라우드 나인(Cloud 9)에서 멋진 파도를 즐겨보고, 무성한 맹그로브 숲으로 둘러싸인 청록색 바다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수그바 라군을 방문 해 보세요. 여유로운 섬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고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고 그림같은 일몰을 감상해보세요.

Siargao는 모험과 휴식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필리핀 자유 여행에서 꼭 들르는 곳입니다.

필리핀에 있는 이 세 곳의 목적지는 자연의 경이로움에서 문화적 만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용도 적게들어갑니다.

각 장소는 국가 고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비용을 들이지 않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필리핀 자유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먹어봐야할 음식

 

 

아도보

Adobo는 필리핀의 전통요리 이자 진정한 요리의 즐거움으로 간주됩니다.

이 인기 있는 요리는 간장, 식초, 마늘, 향신료를 섞어 양념한 고기(보통 돼지고기 또는 닭고기)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찐 요리입니다.

톡 쏘는 맛과 풍부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고소하고 향긋한 요리이며, 찐 쌀과 함께 먹는 필리핀 가정과 현지 식당의 필수품입니다.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먹어봐야할 음식

할로-할로

Halo-Halo는 열대 지방의 더위를 이기기에 완벽한 필리핀 디저트입니다.

“Halo-Halo”라는 이름은 영어로 “mix-mix”로 번역되며 이 다채롭고 상쾌한 간식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스무디같이 갈은 얼음, 달콤한 과일(잭프루트, 바나나, 콩), 젤리, 달콤한 콩, 레슈 플랜 (캐러멜 커스터드)의 혼합물로 구성되며 연유와 우베,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얹습니다.

필리핀에 가면 꼭 먹어야 할 디저트입니다!

할로 할로(Halo-Halo)

레촌

Lechon은 구운 고기에 대한 국가의 사랑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필리핀 전통요리입니다.

돼지고기를 통째로 불에 구워 바삭바삭한 껍질과 부드럽고 향긋한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레촌을 준비하는 과정에는 향신료, 허브, 때로는 풍미를 더하기 위해 소다까지 혼합하여 돼지를 재우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바삭하고 촉촉한 통구이 입니다.

이 세 가지 상징적인 필리핀 요리는 필리핀의 풍부한 요리 유산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레촌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해봐야 할 것들

 

아일랜드 호핑 및 스노클링

필리핀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섬과 수정처럼 맑은 바다로 유명하여 아일랜드 호핑과 스노클링을 꼭 해봐야 할 활동입니다.

팔라완의 엘니도와 코론 또는 보라카이의 깨끗한 해변과 같은 멋진 섬과 숨겨진 만을 여행하세요.

보트를 타고 청록색 바다를 탐색하며 다채로운 해양 생물로 가득한 활기찬 산호초를 발견하세요.

이 깨끗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면 열대어, 산호 정원, 심지어 바다거북까지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해봐야 할 것들

스쿠버 다이빙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스쿠버 다이빙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필리핀은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다이버의 천국입니다.

투바타하(Tubbataha), 아포 리프(Apo Reef), 모알보알(Moalboal)의 활기찬 암초부터 말라파스쿠아(Malapascua)의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드리프트 다이빙과 세부(Cebu)의 으스스한 수중 동굴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다이버를 위한 것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오슬롭(Oslob)에서 형형색색의 산호초, 매혹적인 해양 생물, 장엄한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기회까지 만나보세요.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해봐야 할 것들

서핑

필리핀은 초보자와 숙련된 서퍼 모두를 끌어들이는 세계적 수준의 서핑 장소를 제공합니다.

“필리핀의 서핑 수도”로 알려진 시아르가오 섬은 Cloud 9의 강력한 파도로 유명합니다. 배럴을 타고 완벽한 파도를 잡는 스릴을 경험하세요.

다른 주목할만한 서핑 목적지로는 Aurora Province의 Baler, La Union 및 Zambales가 있습니다.

노련한 서퍼이든 배우기를 원하는 초보자이든 필리핀은 파도를 타고 활기찬 서핑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 활동과 해양 스포츠를 통해 필리핀이 제공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모험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하면서 멋진 섬과 암초를 탐험하든, 서핑을 하면서 완벽한 파도를 잡든, 이러한 경험은 필리핀 자유 여행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필리핀 자유여행시 꼭 해봐야 할 것들

필리핀 자유여행시 한번쯤은 봐야할 축제

필리핀 자유여행시 한번쯤은 봐야할 축제

시눌록 페스티벌(세부시)

Sinulog 축제는 필리핀에서 가장 활기차고 다채로운 축제 중 하나로 세부 시티에서 매년 1월 셋째 주 일요일에 열립니다.

산토니뇨(아기 예수)를 기리고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여줍니다.

정교한 의상, 생동감 넘치는 음악,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를 갖춘 댄서들로 가득 찬 웅장한 거리 퍼레이드를 목격하세요.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 춤을 추며 “Pit Señor!”를 외치며 축제 분위기에 동참하세요.

산토니뇨를 기리기 위해. Sinulog Festival은 놓쳐서는 안 될 신앙, 전통, 공동체 정신을 축하하는 행사입니다.

 

Ati-Atihan 축제(Kalibo, Aklan)

1월에 Aklan의 Kalibo에서 열리는 Ati-Atihan 축제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되고 활기찬 축제 중 하나입니다.

말레이 정착민의 도착과 현지 Ati 부족과의 우정을 기념합니다.

이 축제는 참가자들이 전통 아티 복장을 하고 검은 그을음으로 얼굴을 칠하고 행렬을 지어 거리에서 춤을 추는 것이 특징입니다.

활기찬 거리의 향연에 참여하고 고동치는 북소리를 즐기고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거리 파티에 빠져보세요.

Ati-Atihan 축제는 독특한 문화 체험과 국가의 역사와 전통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히야스 축제(Lucban, Quezon)

Pahiyas Festival은 매년 5월 15일 Quezon의 Lucban에서 열리는 활기차고 시각적으로 멋진, 풍성한 수확에 대한 감사의 축제 추수 축제입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알록달록한 떡과 과일, 채소, 벼 이삭으로 만든 수공예품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집들입니다.

거리를 거닐며 집을 활기찬 예술 작품으로 탈바꿈시키는 현지인들의 창의성과 예술성을 감상해 보세요.

키핑(라이스 웨이퍼), 판싯 합합(볶음 국수), 루크반 롱가니사(소시지)와 같은 현지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파히야스 축제는 오감의 향연이자 독특한 문화 체험입니다.

이러한 축제와 활동은 필리핀 사람들의 풍부한 문화 유산, 창의성 및 활기찬 정신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축하 행사에 몰입하면 전통의 아름다움을 목격할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따뜻함과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축제를 중심으로 여행을 계획하여 필리핀 여행에 흥미와 문화적 몰입을 더해보세요.

 

 

 


Min’s의 다른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눌러주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